생활정보팁/일상다반사

아반떼MD 빨간색 배터리 경고등 제너레이터 현대 블루핸즈 수리 가격

트래블 관리자 2021. 12. 21. 12:33
반응형
SMALL

 

아반떼 MD 빨간색 배터리 경고등 제너레이터 현대 블루핸즈 수리 가격

 

 

안녕하세요.

오늘은 진짜 아찔했던 날의 기억을 소개합니다.
마음 편~ 하게 시내를 달리고 있는데 갑자기 계기판에 빨간색 배터리 경고등이 들어왔어요..
저는 빨간색 경고등이 켜진 게 처음이었는데요.

처음에는 배터리가 문제가 있나 하고 생각했는데, 배터리 집에 전화했더니 제너레이터가 문제라고 빨리 카센터에 가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아무 생각 없이 카센터를 가야겠다 하고 카센터를 찾아가고 있는데..
갑자기 핸들도 먹통, 브레이크토 먹통이 되더니 차가 길 한가운데 서버렸습니다...ㅜㅜ
진짜 너무 당황했어요.
다행히 주변에 차가 없어서 사고는 안 났습니다.

레커차를 바로 불러서 근처 현대 블루핸즈로 부탁드렸습니다.
레커차 기사님이 사고 안 나서 다행이라고 빨간색 경고등 켜지면 바로 멈춰야 한다고 그러시더라고요.
레커차 기사님 너무 친절하셔서 감사했습니다^^

안전하게 레커차에서 내려서~

현대 블루핸즈에 입고했습니다.
역시나 사람이 많더라고요~
그래도 미리 전화해서 그나마 덜 기다리는 곳으로 오길 잘했던 것 같아요.
어떤 지점은 2시간 기다려야 한다길래..

정비 기사님이 살펴보고 계시는데요..

이 부품에 제너레이터인데요.
와... 색깔이 장난이 아니죠??
거의 몇십 년 된 것처럼 녹이 슬어 있네요...
보통 한 10년 정도에 한번 교체한다고 합니다.

드디어 기다리던 새로운 제너레이터 도착!!

그동안 수고했다.
잘 가라~

블루핸즈 기사님이 깔끔하게 장착해주셨습니다.
제너레이터만 갈았는데 뭔가 새 차 같은 느낌은 뭐죠?ㅋㅋ

다행히 배터리는 방전이 안돼서 제너레이터만 교체를 했고 경고등은 서비스로 바꿔주셨어요.
아반떼 MD 제너레이터 교체하는데 가격은 23만 원 정도 들었네요~
저는 M포인트가 있어서 다행히 할인을 받았습니다.
제너레이터 교체하니 뭔가 차가 더 잘 나가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ㅋㅋㅋ

아무튼 아반떼 MD 제너레이터 교체 후기였습니다.
혹시 운전하시다가 빨간색 배터리 경고등이 들어온다면 바로 차를 멈추시고 가까운 정비소로 가시길 추천드릴게요.
아무쪼록 동일한 증상으로 사고 안 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