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팁/일상다반사

수원 KT위즈파크 중앙지정석 | 먹거리 경기 관람 후기!

트래블 관리자 2023. 6. 29. 00:01
반응형
SMALL









요즘 날씨가 좋아서 많은 분들이 야구관람을 가시는데요. 저도 오랜만에 야구를 보러 수원에 위치한 KT위즈파크를 다녀왔습니다. 자리는 중앙지정석으로 예매했고요. 먹거리도 다양했던 경기 관람 후기를 소개해 드릴게요!







썸네일






KT 위즈파크 중앙지정석 관람 후기!












해가 뉘엿뉘엿~
저희가 간 날은 롯데와 KT 경기가 있는 날이었어요. 하늘이 참 이쁘네요^^













KT 위즈파크도 여타 야구장들과 마찬가지로 자리마다 가격이 다른데요. KT  위즈 홈 팬이라면 1루수 지정석을, 어웨이 팀 팬이라면 3루수 지정석을 많이 하시더라고요. 금액은 동일하게 15000원.


그리고 중앙지정석도 많은 분들이 하시더라고요. 가격은 동일하게 15000원이고 1루수, 3루수  사이에 위치한 자리라 누구든 예매를 하는 것 같았어요.













조건이 되면 할인도 받을 수 있는데요. KT멤버십 가입되어 있으신 분들은 3000원 또는 2000원 할인을 받으시더라고요.

그리고 8시 이후 현장 발권을 하시는 분들은 무조건 50프로 할인을 받을 수 있어서 너무 좋더라고요. 저희도 도착한 시간이 거의 7시 40분이라 좀 기다렸다가 50프로 할인받고 들어가기로 했어요.














메인 매표소 옆에 이렇게 KT위즈 굿즈를 파는 샵도 있더라고요. 실제로 많은 분들이 여기서 굿즈를 사서 입거나 들고 경기장으로 가시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드디어 8시가 되어 발권을 했습니다!

중앙지정석 320번 구역이네요. 50프로 할인받아서 7500원인 거 보이시죠? 개인적으로 야구를 챙겨보는 스타일이 아니기에 그냥 치맥 하면서 구경한다 느낌으로 오기에 딱 좋은 가격이에요.








KT 위즈파크 먹거리 추천!







야구는 역시 맥주와 함께 즐겨야 제맛이죠?

발권을 하고 들어가시면 2층에 다양한 먹거리들이 있는 걸 볼 수가 있는데요. 예전보다 메뉴가 많앚?ㄴ 느낌이더라고요. 하나씩 찬찬히 설명해 드릴게요!













여기는 휴게소처럼 간단한 안주를 파는 곳이에요. 감자나 소시지, 김밥, 튀김과 같은 분식들이 있어서 골라먹기에 좋더라고요.














그 위에는 떡볶이, 스무디, 닭강정, 닭꼬치 등등도 있었어요.













또 수원에서 유명한 진미통닭과 보영만두가 딱 보이더라고요.












메뉴는 단일 메뉴 후라이드가 21000원이에요. 저도 오랜만에 진미통닭이 먹고 싶어 져서 바로 주문했습니다.














또 BBQ 치킨과 테라 생맥까지 있을 건 다 있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이 테라 생맥주 기계가 신기했는데요. 기계에 컵을 탁! 놓으면 자동으로 밑에서부터 맥주가 채워지더라고요.

보고만 있어도 먹고 싶어 지는 느낌이었어요. 그래서 저도 한 잔 주문했습니다. ㅋㅋㅋㅋㅋ 치킨에는 역시 맥주잖아요? 물론 생맥주 가격은 6000원으로 좀 사악하지만 어쩔 수 없죠 ㅋ













저희는 안에서 먹을까 하다가 그냥 밖에 TV로 보면서 치맥을 하기로 했어요. ㅋㅋㅋ 왜 경기장까지 가서 TV로 보냐 하실 수 있는데요. 치킨을 받으시면 누구나 그러 게 되실 겁니다. ㅋㅋ 진짜 뜨거운 치킨을 맥주와 함께 먹으면 야구고 뭐고 다 상관이 없더라고요 ㅋㅋㅋ


아 또 중앙지정석은 테이블이 없어서 좀 불편하겠다 싶어서 그냥 다 먹고 들어가기로 했습니다. 이 날 먹은 진미통닭 진짜 맛있었어요. 강추합니다!













여기가 중앙지정석에서 바라본 경기장인데요. 생각보다 가깝고 잘 보이더라고요. 그리고 경기장 전체가 한눈에 들어와서 좋았어요.











이 날 갑자기 비가 와서 5층 스카이존으로 대피했는데요. 실제로 5층은 차양막이 있어서 그런지 비도 안 맞고 편하게 볼 수 있더라고요. 물론 선수들은 잘 안보이긴 하지만 저희는 그냥 야구 보러 와봤다 느낌으로 온 거라 ㅋㅋ 나름 좋았어요.








이렇게 수원 KT위즈파크 먹거리와 중앙지정석 뷰를 보여드렸는데 어떠신가요? 혹시 현장 발권 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셔서 8시 이후에 50프로 할인도 받으시면 좋을 것 같네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