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기록

용용선생 동탄 호수점 | 메뉴 포장 백종원 프랜차이즈 진짜?

트래블 관리자 2023. 8. 2. 23:47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맛집과 여행 관련 정보를 소개해 드리는 트래블 메이커입니다. 오늘은 퓨전 중식 체인점 용용선생 동탄 호수점을 소개드리려 합니다. 백종원 선생님의 새로운 체인점이라는 말도 있는데 진짜? 인지는 모르겠네요. 베스트 메뉴와 다양한 종류의 고량주 그리고 포장까지 소개합니다.






썸네일









[카카오맵] 용용선생 동탄호수점
경기 화성시 동탄대로 5길 32 (송동)

http://kko.to/FAPsnwpvP-

용용선생

경기 화성시 동탄대로5길 32

map.kakao.com




용용선생 동탄호수점
영업시간

평일 : 16:00 - 02:00
주말 : 13:00 - 02:00





용용선생 동탄호수점 방문 후기!












용용선생 동탄호수점이에요. 빨간 네온사인 간판이 인상적이죠? 퓨전 중식당인만큼 간판과 인테리어가 멋진 곳이더라고요.












저희가 간 시간에는 좀 이른 시간이라 사람이 별로 없었어요. 들어가서 먹기 시작하니까 사람들이 들어왔습니다. 분위기는 제가 너무 좋아하는 스타일이라 좋더라고요.





용용 선생 메뉴 추천 | 마라전골 | 유린기 | 마라 산도 | 깐풍닭튀김 | 포장도 가능












용용 선생 메뉴판이예요. 대표메뉴는 고추 바삭 유린기와 화산 마라전골이에요. 실제로 많은 분들이 시키시더라고요.


그 외에도 마라 산도, 마라시리얼새우, 깐풍닭튀김, 흑후추우삼겹이 인기메뉴였어요. 저희는 딱 먹고 싶은 메뉴가 있었기 때문에 마라 산 도와 깐풍닭튀김을 시켰습니다.













주류 메뉴판인데요. 중식에는 역시 꼬량주죠? 물론 맥주나 소주도 있기는 하지만 개인적으로 고량주나 꼬량볼을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고량주도 다양했는데요. 보통 연태나 공부가주는 익숙하실 거예요. 저는 익숙한 대로 공부가주를 주문했습니다. 그런데 그 외에도 다양한 고량주들이 있더라고요.


저는 특히 연태아사간열에 눈이 갔습니다. 포도향이 나는 매력적인 고량주이면서 수입한 지 얼마 안 되었다기에 연태아사간열로 다시 바꿔달라고 했어요.












정말 비싼 고량주들과 세트 메뉴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저는 돈이 없으니 패스 ㅋㅋㅋ 포장도 가능하니까 원하시는 분들은 포장해서 호수 공원에서 시원한 맥주와 함께 드셔도 좋을 것 같아요.















용용 선생 연태 아사간열  | 마라 산도 | 깐풍닭튀김













기본찬인 땅콩과 단무지가 나왔어요. 저는 기본안주로 땅콩 주는 데가 좋더라고요. ㅋㅋ













처음에 시켰던 공부가주예요. 병과 잔이 세트로 너무 이쁘죠? 하지만 다음 기회에..^^












요것이 바로 연태아사간열이에요. 병은 연태와 똑같이 생겼죠?












뒷면에 보시면 이렇게 연태아사간열이라고 되어있고 포도 증류 주꼬 쓰여있네요. 도수는 34도입니다.


개인적으로 아사간열 향이 너무 좋았는데요. 포도향이 은은하게 나면서 목 넘김이 너무 좋더라고요. 또 고량주 잘 못 드시는 분들도 비교적 쉽게 접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계란볶음밥은 무조건 시켜야겠죠?













첫 번째 메인 메뉴 깐풍닭튀김이에요. 가격이 10900인데 양이 생각보다 많아서 놀랬어요. 식사를 안 하고 바로 가신분들을 양도 채울 겸 시키시면 좋을 것 같아요. 뭐 깐풍튀김은 말 안 해도 맛있는 거 아시죠?













두 번째 메뉴는 마라 산도. 튀긴 두부를 소스에 찍어 먹는 요리예요. 가격은 15900원. 어떤 분들은 두부가 닭보다 비싸? 하면서 돈이 아깝다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닭튀김보다 더 맛있었어요. 처음 먹어보는 메뉴이기도 하고 소스가 다른 메뉴들하여도도 너무 잘 어울려서 밥과 같이 먹거나 깐풍기를 찍어 먹기도 했어요.












아! 마라 산도 시키실 때 주의하실 점은 고수가 들어간다는 건데요. 혹시 고수 못 드시는 분들은 얘기하시면 이렇게 고수 소스만 따로 주시니까 꼭 말씀하세요~!












진짜 고량주와 너무 잘 어울리는 안주들이었어요. 행복했습니다.













호수공원을 보면서 편안하게 먹었네요.










혹시 호수공원 근처 술집이나 맛있는 안주를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용용 선생 동탄호수점 추천드립니다. 꼭 가보시길 바랄게요. 진짜 너무 맛있습니다.^^










반응형
LIST